.
by 0083min | 2013/05/21 09:27 | 트랙백 | 덧글(56)
트랙백 주소 : http://min0083.egloos.com/tb/574534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기대중입니다 at 2013/05/21 12:25
기대중입니다
Commented by . at 2013/05/21 18:48
기대되는 6월..+_+
Commented by 와아... at 2013/05/21 21:46
진짜 기대중
Commented by 빨리와라6월 at 2013/05/21 22:14
기대하고있습니다.
Commented by 6월 at 2013/05/21 22:32
감사합니다.
Commented by googling at 2013/05/21 22:40
기대하고있습니다
Commented by 으아안대 at 2013/05/22 14:50
나이트런 못보고 입대ㅋㅋ 우왕ㅋ굳ㅋ
Commented by 우이익 at 2013/05/22 18:17
아..제발...현기증난단말이예요
Commented by 제발젭알 at 2013/05/22 19:39
빨리왓음좋겟다 6월 ^^ 기대할게요 !!
Commented at 2013/05/22 22:18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by 칼있으마 at 2013/05/22 23:42
2년 이상 연재했는데 이제 ep-1....ㄷㄷㄷㄷㄷ
Commented by 우아아앙 at 2013/05/22 23:44
2년만에 본편 돌입함. 무서워. 첫화이니만큼 난 분량을 기대함.
Commented by 삼각목마초인 at 2013/05/23 09:28
단행본 이야기인줄.
Commented by 레오짱짱맨 at 2013/05/23 10:28
여름방학 기다리는 초딩 기분...핰핰
Commented by 앤이 쵝오 at 2013/05/24 19:21
오오오!!!!!!기대되네요 작가님 화이팅!!!!
Commented by 해시신루 at 2013/05/24 21:48
이제 에피 1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ed by 이키 at 2013/05/25 10:00
기대되는 6월입니다
Commented by 헉헉헉 at 2013/05/25 14:45
드디어 나오는가여 헉헉헉헉 프레이편 단행본도 착착 나왔면 좋겠슴다!
Commented at 2013/05/25 17:00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by 펭후 at 2013/05/25 20:48
오오.. 드디어 메인 에피소드가!!!
Commented by 이우석 at 2013/05/26 18:55
나이트런 에궁금한게 있는데요
콜드히어로 시스템이 나루토에 에토전생처럼 히어로들을 마음대로 조종도 가능한가요?
Commented by 삼각목마초인 at 2013/05/30 09:27
콜드 히어로는 예토전생처럼 죽은 인간을 되살려서 부리는 마법 같은 게 아니라, 살아있는 사람을 얼려서 필요할 때 마다 해동하는 형식입니다. 뭐 해동 됬을 때 명령에 따르느냐 아니냐는 개인의 자유.(라기 보다는 명령에 따른다, 해동 됬을 때는 인류를 위하여 싸운다가 전제된 다음 얼리겠지만.)

이해하셨을까 모르겠네... 요약하자면 예토전생은 죽은 인간 부리는 마법. 콜드 히어로는 그냥 냉동인간입니다.(예토전생처럼 깨어난 이후에 100% 명령을 들어야 한다는 강제성이 없음.)
Commented by 김천궁 at 2013/05/31 11:01
콜드히어로 = 삽겹살을 냉동실에 넣었다가 해동해서 조금먹고 다시 넣어보관 맛이 변했는지안변했는지는 해동해봐야암.-ㅅ-
Commented by 키린이 at 2013/05/28 11:01
이거 내가 군대가기 전까지 완결이 가능한가?
Commented by 나이스 at 2013/05/28 23:18
나이스@@@@@@@@@@@@@@@@@@@@@@@@@@@@@@@@@@@
Commented by ahn152 at 2013/05/30 17:47
스릉흡니다 작가님 기다리고있었습니다 야호!!!!!!!!
Commented by 김천궁 at 2013/05/31 10:57
빨리 오시죠!!!!!!!!!!!!!! 13시간 44분남았음!!!
휴재동안 3번 정주행.-_-;
Commented by 프레이 at 2013/05/31 21:55
아! 내가 죽었다
Commented by ㅇㅎ at 2013/05/31 23:37
6우ㅗㄹ...인데...
Commented by 6월이요,,, at 2013/05/31 23:51
이보시오 언제....
Commented by 저6월에 at 2013/06/01 00:07
군대갑니다. 18일 입대에여
ㅜㅜ 좀 보고갑시다 작가님 화이팅 짱짱
Commented by 쭈운 at 2013/06/01 00:08
왜안올라오는것입니까?! ....
Commented by 인디안보이 at 2013/06/01 00:13
설마오늘 아닌겁니까 ㅜㅜ
Commented by 제발 at 2013/06/01 00:20
이러지말아여 토할거같아요 오늘이라말해줘요
Commented by 시온자일 at 2013/06/01 00:37
올려주세여 제발 ㅋㅋ
Commented by 수전증학생 at 2013/06/01 02:45
빨리 연재좀... 소와 ,패션왕, 노블레스등의 휴재 완결 콤보에 피가 말려요
Commented by 김수완무 at 2013/06/01 09:40
6월 기대되네요 토요일 술먹어도 11시에 이거 보는게 낙이었는데... 빨리 돌아와주셨으면 합니다 작가님~
그리고 네이버 나이트런에 덧글수가 많으면 작가님들 수입이 늘어나는게 사실인가요?
저 이때까지 덧글 안달았어든요...ㅠㅠ
Commented by 엘라하드 at 2013/06/01 11:55
어서 고난속의 한줄기의 희망처럼 연재해주세요!!
Commented by JammingEd at 2013/06/03 09:14
프레이편 완결 될때 쯤에 나이트런을 알게되서 지금도 버닝중인 팬입니다.
한동안 사는게 바빠서 잠시 잊고 있다가 다시 정주행을 끝냈는데, 마침 이번달에 재연재 들어가시네요!!!
아무리 생각해도 나이트런은 질러야해!!! 라는 생각이 들어서 방금 파더스 데이 상하권이랑 프레이편 1권 지르고 왔습니다!!!
하고 싶은 말이 많았는데 모두 날아가버리고 작가님 사랑합니다~ 밖에 생각이 나질 않네요. ㅎ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그리고 지금 단행본 진행이 프레이편 초반에서 멈춰있는것 같은데...
단행본 빨리 내주세요 >.<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Commented by ㅎㅎㅎ at 2013/06/03 11:16
연재 4년만에 본편 진입!

제가 죽기전에 완결 나나요 작가님 ㅠ?

뭐 이것 나름 매력이 있지만서도
Commented by 익명 at 2013/06/03 22:10
와..이제 메인에피소드야...ㅋㅋ 군대입대전까지!!기왕이면 3년안에 끝내주세요~ㅎㅎ ㅠㅠ
Commented by father at 2013/06/04 19:27
오늘 파더스데이 상하권 사서 봤어요. 출생의비밀이 우주스케일되니까 저렇게도 되는구나.
Commented at 2013/06/05 11:49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by 아머블레이드 at 2013/06/06 02:09
아.. 드디어 이번주 토요일인가..!!
Commented by 으오오오오 at 2013/06/06 21:09
진짜 정말 엄청 심각하게 기다려온 웹툰이 나올때까지 26시간남았네 으어
Commented by 앤빠 at 2013/06/06 21:53
26시간남았다...
Commented by SHARD at 2013/06/07 00:15
군대에서 매일 이거만 나오기 기다리며ㅜㅜ 하루하루를 보냈는데
전역하고 나니 휴재 ㅜㅜ
이제야 다시 찾아온다니 기쁘네요!!
Commented by 오견내주 at 2013/06/07 05:51
드디어 그날이 온다.........아이언맨3보다 이걸 더 기다렸다.....!
Commented by asd at 2013/06/07 16:19
7~8시간 남은건가?
Commented by Luna wind at 2013/06/11 18:06
완결나기전에 골병나면 가만않둘거임 펜카에서 ㅋㅋ..
Commented by 재규어 at 2013/06/23 21:56
으어ㅓㅓ 3화미리보기 보고있어요
킹감동과 소름 핰..
Commented by 에에에엥? at 2013/07/03 21:37
작가님. 왜그러세요. 지금 논겟에서 드라이가 까이고 말았습니다!

드라이가 대륙 하나를 불태워버린걸로 꽤나 상승했는데! 작가의 말만 안하셨어도!



푸른꽃 폭주-자폭시 행성 박살낸다면서 왜이리 화력이 약해요. 엉엉 진짜 왜그러세요..
Commented by 덕후 at 2013/10/12 21:39
저기.... 에이미쨩이랑 앤쨩 어떻게 그리냐능..... 비법좀 알켜달라능!!!
Commented by 용감무쌍한 산타클로스 at 2013/10/16 06:26
작가님~ 걱정하지 마세여~~~
네이버 미리보기는 안해도 -_-;

단행본은 나오는 족족 사드릴겁니다~ 케헤헤헤
물론 각 1권씩만 -_-; 저 갑부 아녀여. ㅠ.ㅠ
Commented at 2014/05/31 18:20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at 2015/05/16 01:43
비공개 덧글입니다.

:         :

: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